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디자이너와 블로거가 즐겨쓰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!

삶은브랜드/디자인

by 진소장 2015. 12. 23. 14:40

본문


디자인. 특히 웹디자인에서는 소스가 생명이라는 말처럼 좋은 소스는 퀄리티를 한껏 올려줍니다. 요즘은 공유정신이 많이 퍼져 이미지 소스도 찾기 쉽지만, 막상 사용해보려면 잘 맞지 않는 소스가 대부분이죠. 오늘은 고퀄리티부터 png까지 다양한 이미지 소스를 구할 수 있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소개합니다. 


1. pixabay


웹디자이너라면 신처럼 여기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입니다. 상업적 용도로도 무제한 무료로 제공되는 방대한 이미지 소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https://pixabay.com/






2. IM Free


PEOPLE / BUSINESS / ICON 등 카테고리별 분류된 다양한 이미지 소스를 제공합니다. 이미지 퀄리티 또한 우수하지만 원하는 이미지를 찾기 위해서 카테고리에 들어가 하나 하나 사진을 확인해야 한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. 아직 검색서비스가 완벽하게 구동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.


http://www.imcreator.com/free






3. Unsplash


미친듯한 고 퀄리티 사진을 경험하고 다운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. 10일 간격으로 새로운 사진 추가됩니다. 주로 감성적/자연적 사진을 찾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. 퀄리티가 매우 높기 때문에 사진 자체만으로도 영감을 받기 충분합니다.


https://unsplash.com/








4. Picjumbo


Fashion / Food / People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류된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. 수량도 많지만 이곳도 검색기능이 잘 동작하지 않아 원하는 사진을 찾기 위해선 직접 하나하나 확인해야 하는 고생을 해야합니다.


https://picjumbo.com







5. Pngimg


웹디자이너에게 누끼란..진짜 이끼같은 것이죠. pngimg는 누끼로 부터 조금 해방될 수 있게 해주는 png 이미지를 제공해주는 사이트입니다. 매우 다양한 오브젝트들을 배경없는 PNG파일로 제공해줍니다. 


http://pngimg.com/






6. Wikimedia Commons


정말 다양하고 많은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 하지만 다른 무료이미지 사이트에 비해 퀄리티가 떨어진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.


https://commons.wikimedia.org/wiki/Main_Page








7. FoodisFeed


음식과 관련된 이미지를 얻기에 아주 좋은 사이트입니다.


https://foodiesfeed.com/








8. startupstockphotos


스타트업과 관련된 이미지를 제공해주는 사이트입니다. IT / 스타트업 / 컴퓨터와 관련된 이미지를 구하기에 아주 좋습니다. 아직 많은 이미지를 보유하고 있지는 않지만 퀄리티는 우수합니다.


http://startupstockphotos.com/










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