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주의 주목할 만한 광고 - gif 이미지를 활용한 '아시아나 항공' 페이스북 광고
페이스북이 gif 이미지 업로드를 허용한 후부터 많은 기업에서 gif 파일을 활용하고 있다. 이미지에 생동감을 더 할 수 있고 png, jpg에 비해 눈에 띈다. 최근 아시아나 항공에서 이를 활용한 좋은 페이스북 광고를 공격적으로 재미있게 집행하고 있다.
아시아나 항공 페이스북 링크: https://goo.gl/OteRJk
움직이는 비행기 창문을 활용해서 프로모션을 재밌게 소개하고 있다.
재미와 더불어 뉴스피드에서 광고에 눈에 돌아갈 수 뿐이 없다.
7/11 기준 "좋아요 약 2,400여명" "공유 약 200회 이상"으로 광고 효율도 좋은 것으로 판단된다.
기업에서 재미를 더 한 GIF 콘텐츠 활용하는 것은 현재까지 긍정적인 측면이 많다.
적극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위해 GIF 이미지로 또 하나의 크레이티브 콘텐츠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.
댓글 영역